A/S안내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HELP

HOME > Help > A/S안내

A/S안내

Q.Tenn B2B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각 브랜드 제조사의 A/S기준을 따르고 있으며, 일반적인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● 보증기간 : 모든 용품(슈즈 포함)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6개월이며, 의류의 보증기간은 1년입니다. (브랜드별 보증기간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.)

● 수리기간 : 영업일 기준으로 10일에서 15일 소요 (브랜드별 기간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.)

● 접수방법 : 택배 발송 시 발송자 부담을 원칙으로 하나, 생산 불량일 경우에는 각 브랜드의 본사가 부담합니다.

● 유상처리기준 : 포장개봉 후,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및 품질보증기간 이후 발생한 제품 하자

● 무상처리기준 : 생산 및 제품의 불량일 경우 동일 제품(동일 가격)으로의 교환만 가능합니다.

● 생산 불량 및 소비자 과실 여부는 각 브랜드 A/S 부서 처리 기준에 준합니다.

● A/S 요청 시 영수증은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.

● 택배 발송 시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여 주십시오.

● A/S 접수 : 고객센터  ☎ 0505-894-6693 (AM10:00 ~ PM 17:00, 월-금, 공유일휴무)

서비스이용약관  |   개인정보처리방침
상호 : 스포츠트라이브 대표 : 황효진외 1명 사업자등록번호 : 130-44-89580
본사 : 인천 서구 건지로109번길 8-1
TEL :0505-894-6693 FAX : 070-7543-020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제2020-인천서구-2151호

Copyright © QTENN All Rights Reserved.

입금계좌안내

기업은행 296-101859-01-013 예금주 : 황효진(스포츠트라이브) email : jhwang@sportstribe.co.kr